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이야기

<일상속 DIY> 유리 세정제 (Feat. 아스토니쉬 윈도우 클리너)

by 일상 속 나의 이야기 2020. 12. 30.
반응형

 

자동차 전용 유리 세정제의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생활속에서는 잘 이용하지만 자동차 유리 세정제로는 잘 쓰지 않는 제품으로 유리를 닦아보았습니다. 

아스토니쉬 윈도우 클리너 생각보다 잘닦입니다... 좋네요 ㅎㅎ

지난번 두번에 포스팅에서도 아스토니쉬 제품이었는데 이번에도 아스토니쉬네요 ㅎㅎ 충성고객 다되 갑니다.

아스토니쉬 윈도우 클리너 

용도에도 나와있지만 자동차 유리에도 사용가능합니다. 

구매는 쿠팡에서 했고 이러다가 아스토니쉬 제품을 전부 사용하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세척 전 전면 유리 

세척전 전면 유리에 모습입니다. 최근에 눈을 그대로 맞아 더럽습니다. 특히 와이퍼가 지나고 난뒤 남는 저 먼지자국이 너무 싫습니다. 


아스토니쉬 유리세정제 사용 중

 

유리 전면에 듬뿍 뿌려줍니다. 그리고 다이소에서 사온 유리용 타올을 사용합니다. 

카워시 유리용 세차타월  \2,000원

이 제품의 소재는 스포츠 타월같은 느낌입니다. 정말 잘 닦일것 같아요 .


아스토니쉬 유리세정제 사용후

사용 후에 사진입니다. 역시 잘닦입니다. ㅎㅎ 만족스럽네요 


이번엔 뒷유리입니다. 뒷유리가 더러우면 룸미러로 시야확보가 잘안되서 피곤합니다. 

아스토니쉬 유리 클리너 사용 전
아스토니쉬 유리 클리너 사용 중
아스토니쉬 유리 세정제 사용 후

역시 잘닦입니다. 지하주차장이라 어두워 뿌옇지만 라이트로 비춰보면 아주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